원래 제작자가 만들어 놓은 것을 가지고 사본 즉, 복재품을 만들어서 파는 일명 "짝퉁"으로 유명 브랜드의 이미지나 모형의 제품을 똑같이 만들어서 공급라는 것입니다.
원래 제작자가 만들어 놓은 것을 가지고 사본 즉, 복재품을 만들어서 파는 일명 "짝퉁"으로 유명 브랜드의 이미지나 모형의 제품을 똑같이 만들어서 공급라는 것입니다.
Blog Article
(Ну, погоди!)》에서 주인공인 늑대가 오토바이 건틀릿 장갑을 끼고 오토바이를 타는 장면을 편집하여 합성한 것이다.
이 글은 박물관에 관한 토막글입니다. 여러분의 지식으로 알차게 문서를 완성해 갑시다.
명품은 너무 비싸고,, 어짜피 자세히 보지 않으면 티안나는 짭을 들고 다니면 좀 있어보이는 허세충들에게 필수템이죠..
타인의 휴대전화 속에 들어있는 사생활을 훔쳐보는 변태적인 경험이 당신을 이 나라의 최고 애국자로 만들어줄 것입니다.
레플리카는 유명 제품의 디자인을 유사하게 베끼지만 상표 또는 로고까지 똑같이 따라 하지 않습니다. 디자인을 참고하여 만든 후 자신들의 브랜드 이름을 새기는 제품이 레플리카입니다.
도대체 레플리카의 뜻은 무엇일까요? 짧게 설명하면 유명 제품의 디자인을 따라 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설명을 레플리카 함께 보시겠습니다.
대표적으로 몬스터 주식회사 어트렉션, 다이노소어 어트렉션, 아메리칸 싱즈에 사용되던 애니매트로닉스를 분산해서, 디즈니랜드와 매직킹덤에 있는 스플레쉬 마운틴 어트랙션에 재사용되었다.
그래서 일반적인 사람들이 쉽게 접근할 수 없습니다. 레플리카 제품은 디자인, 스타일이 유사하며 가격은 훨씬 싸기 때문에 사람들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레플리카는 디자인을 비슷하게 하지만 상표, 로고까지 따라 하지는 않는다.
국가의 감시를 주제로 삼고 있으며 제작자가 한국인이라 그런지 공안정국, 언론통제, 테러방지법, 역사 교과용도서 국정화, 국정원 해킹 프로그램 도입 논란, 카카오톡 사찰 논란, 게임 중독법, 보도연맹 학살사건, 통합진보당 등의 국내의 정치 시사 사안이 실감나게 녹아들어가 있다.
그렇다면 사람들이 왜 레플리카 제품을 입고 관련 용어가 쓰이고 있을까요? 이와 관련하여 레플리카의 대표적인 특징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명품 패션 브랜드에서 새로운 디자인의 옷을 만들면 그것과 비슷한 느낌의 옷을 다른 브랜드들이 따라서 만들기 시작합니다. 이런 제품들을 레플리카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레플리카(게임)/등장인물 및 분기별 엔딩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레플리카는 휴대전화와 소셜 미디어를 소재로 한 인터랙티브 소설 게임입니다.